이제 대학원도 합격해서 본격적으로 대학원생 모드로 들어가고 있다...;
그런 나의 하루는...

아침 5시 40분 기상...
부랴부랴 아침 먹고 준비해 6시 10분쯤 집을 나서
7시 종로YBM에서 일본어수업을 듣는다.

8시반 학원 종료.
학교로 걸어가 9시 10분 쫌 넘어 학교 헬스장에 간다.
학교 헬스장서는 자전거 20분, 웨이트 30분 가량, 달리기 30분, 20분간 샤워...
이렇게 마치고 보면 11시 10~30분쯤.

이제 경영관 지하2층 작업실에 정착.
조금 공부하다가 점심 먹고 계속 공부...

방학 동안 앞으로 세 개 정도의 세미나를 할 듯 하니..
이런 나의 일상은 쭈~~욱 계속될 듯 하다.
그런데 웹서핑 시간이 너무 길다. ㅡㅡ;; 공부는 안 하고;;;


공부는 8시~9시쯤 마치고 집으로...
집에서는 티비보면 뒹굴거리다가 12~1시 사이에 취침...

그리고 다음날 또다시 반복...

끊임없이 굴러가는 쳇바퀴....ㅋㅋㅋ;
Posted by 우~군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캔커피 2008.01.10 21:22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오우~ 부러워요. *^^*